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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주문내역 및 배송상태는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 

    A

    마이페이지’에서 주문 및 배송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번호를 선택하시면 주문내역이 나옵니다.

    주문내역에서 송장번호를 선택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더욱 자세한 배송상태를 알고 싶으신 경우, 고객센터 070-4373-7840 또는 1:1문의게시판에 문의 남겨주시면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
  2. Q

    결제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 

    A

    신용카드, 현금 결제(무통장입금, 가상계좌 무통장입금(에스크로)), 실시간 계좌이체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주문 시 결제방법을 선택하시고, 무통장 입금의 경우는 선택하신 은행을 통해 입금해 주시면 됩니다. 

  3. Q

   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입했을 경우, 구입내역 확인 및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A

    비회원으로 상품 구입시, ‘주문번호’가 고객님의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되며, 그리에이트몰에 접속하시어 [로그인 →비회원(주문조회) →성함&주문번호 입력] 하셔서 구입내역과 배송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확인이 안 될 경우, 비회원님의 성함 또는 주문 번호를 ‘1:1문의 게시판’에 남겨주시면, 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    CREATEMALL의 회원이 될 시 다양한 멤버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.

    1. 회원가입시 즉시 사용가능한 3,000원 포인트 적립 제공 (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) 

    2. 구매시 구매포인트 1% 적립 혜택 

    3. 후기 작성시 추가 포인트 적립

    4. 우수회원이 되시면 추가 혜택 제공

    5. 신상품 출시시 선구매 혜택 제공

  4. Q

    배송지를 바꾸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? 

    A

    주문상태가 '결제완료'인 경우에는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고, ‘배송준비중’일 경우 고객센터 070-4373-7840으로 전화하셔서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 상태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(출고를 위한 작업이 완료된 경우, 배송지 변경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.)

   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배송지로 변경해드립니다. 단, 주문완료 후 빠른 시간 내로 전화주셔야 하며, 만약 제품이 출고되었을 경우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함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5. Q

    무료배송은 얼마 이상 구매시 적용되나요?

    A

    저희 그리에이트몰은 5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
    5만원 이하 주문하시는 경우, 3천원의 배송비가 추가됩니다.

   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

  6. Q

   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
    A

    그리에이트몰은 당일 9시 이전 주문건까지 당일 발송(출고)를 원칙으로 합니다. (9시 이후 주문건을 익일 출고)

    출고 이후 배송기간은 상품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도서산간지역을 제외하고 결제일로부터 1~2일이내(공휴일 제외),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5일 이내에 입력하신 주소로 배송되도록 하고 있습니다. 악천후 등 날씨나 지역의 교통상황에 따라 배송이 지연될 수도 있으니 ‘마이페이지’에서 주문배송조회를 하시면 더욱 정확한 배송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  또한, 대형 제품(펌기, 가온기 등)의 경우에도 별도의 배송을 해야 해서, 5일~ 7일 정도 소요되오니 쇼핑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7. Q

   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된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배송 과정에서 제품 손상이 생긴 경우 씽크네이처가 전액 환불 또는 교환 해드립니다. 

  8. Q

   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
    A

    그리에이트몰은 CJ대한통운을 이용하여 배송중입니다. 

  9. Q

   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는 언제까지 입금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주문하신 일자로부터 6일(주문일 포함) 이내에 입금하셔야 하며, 기한 내에 입금이 되지 않을 경우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.

  10. Q

    무통장입금과 가상계좌로 결제하고 싶은데, 입금자명이 달라도 되나요?

    A

    가상계좌 입금의 경우 입금자명은 무관하며, 부여 받은 계좌번호로 최종 결제 금액을 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  제 금액이 다를 경우 입금이 되지 않습니다.

  11. Q

    카드 결제는 안전한가요?

    A

    전자지불결제(PG) 서비스인 NHN KCP의 네트워크를 통해 인터넷 전자 상거래업체와 국내카드사 은행을 하나로 연결해 전자지불결제의 핵심인 보안을 기본으로 하고 또 결제 시 전자 인증시스템의 인증을 받기에 더욱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실시간 계좌이체와 가상계좌 서비스도 NHN KCP 네트워크를 통하여 실시간으로 확인되므로 카드결제만큼 안전합니다.

  12. Q

    결제 시도건으로 되어 있어요

    A

    결제 시도는 결제 진행 중에 오류가 발생되어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상태입니다.

    결제시도의 경우 실 결제금액이 없는 주문건이기 때문에 새로 재결제 부탁드리며 결제완료, 주문 완료 상태가 되어야만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된 것이오니 구매에 참고부탁드립니다.  

    또한, 소멸 적립금이나 쿠폰 등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‘1:1문의 게시판’ 또는 고객센터(070-4373-7840)으로 연락주시면,  소멸되었던 쿠폰 및 적립금을 복원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13. Q주문한 상품은 어떻게 결제하나요?

    A

    신용카드, 계좌이체, 무통장입금(가상계좌) 및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을 이용한 결제도 가능합니다. 

  14. Q

    결제가 완료됐는지 어떻게 확인하나요?

    A

    [마이페이지 > 주문배송조회] 메뉴를 클릭하시면 주문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결제가 완료되면 주문단계가 [주문완료] 에서 [입금완료] 로 변경됩니다. 

    입금 후에도 [입금완료] 로 변경되지 않을 경우, 1:1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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